토스터 모양의 닌텐도스위치 게임카드(카트리지) 보관 케이스

2023. 1. 15. 16:31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걍 이뻐서삼

하기스로 잘못봄 ㅡ.ㅡ

알리익스프레스 눈팅 하다가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카드 보관함을 하나 발견했는데 걍 이뻤습니다.

토스터 모양인데 게임카드가 두개 들어갑니다

가격은 싸진 않아요. 국내 환율 기준으로 하니 개당 5,125원...

5개를 구입했고 5일배송도 있길래(배송비가 약 2천원이었음) 5일배송 할려고 했더니 개당 배송비가 붙더라구요

그래서 하나만 5일배송하고 나머지를 일반우편으로 주문했더니 합배송 안해주고 다 따로 발송해버렸습니다... 이놈들;;;

참고로 아래 스샷이 제가 구입한 디자인 입니다 

퍼플색만 5일배송으로 금방 오고 나머지는 약 2주 걸렸는데 한개가 덜 왔습니다.

레드블루가 안왔는데 사실 레드블루를 사고 싶어서 나머지 색상도 겸사겸사 고른건데...

정작 사고싶던 색상은 안왔어요... 니미...

일단은 레드 블루 없이 블로그 포스팅 ~ ㅋㅋ

 

제품 언박싱

박스도 엄청 작고 귀엽습니다 ㅋㅋ

구성품은 평범해요~ 메뉴얼같은건 있을리가 없고 제품 본체 끝 ㅋㅋ

앙증맞음
옆에 스위치로 게임카드를 꺼낼때 사용

스플래툰3가 있어서 딱 테마와 맞는 색상입니다~

보라보라 스플래툰3

바닥은 미끄러지지 않게 고무로 방지가 되어있어요

 

게임카드를 넣어보고

다시 빼보고

다른 색상입니다~ 한개만 덜 와서 일단 4개

깔끔한 화이트
그린도 괜찮음
옐로우는 저는 별로인데 걍 DP용으로 삼

딱히 설명할 내용이 없어서 나머지는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ㅋㅋ

그린은 동숲이랑 비슷하네요

DP용~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