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무, 알리 여러가지 저렴이 상품 구입기

2024. 4. 9. 16:02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지마켓과 옥션처림 마치 알리와 테무도 한국시장을 노리면서 엄청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각종 SNS, 유튜브 등등 광고가 난무해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보통 알리제품을 많이 사는데 섞어서 몇개 사봤네요 (주로 저렴히로 구매)
배송은 대충 10일 정도 걸렸습니다 (알리 5일배송보단 느림)
 

 

360도 회전형 연필홀더 (4,532원)

 

이 제품은 회전형 필기도구함인데 사실 그용도로 산건 아니고
아래 사진처럼 스틱형  커피, 차등을 보관하기 위하여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디자인도 이쁘고 공간도 많이 차지 않하고 적당히 만족스럽네요
회전도 스무스하게 잘 돌아갑니다
미끄럼방지도 되어 있는디 돌리면서 제품이 잘 고정되었습니다

참고로 사진에 보면 바로 옆에 있는 각진 회전형(핑크색)은 쿠팡에서 만원 넘게 구입한 제품인데
가격차이도 그렇고 테무 제품이 더 이쁩니다 (쿠팡제품이 더 사이즈가 크긴 함)
 

강아지(12pcs 무료), 고양이(6pcs 3,799원) 피규어

엄지손가락 크기만한 피규어들 입니다.
강아지는 4,928원에 팔고 있는데 테무 가입하면서 무료상품 주는걸로 받았네요
12마리중 몇마리는 분양~ ㅋㅋ
고양이는 화난거 같은 표정이 귀여워서 걍 샀음...

 

가방걸이 (5pcs 2,159원)

옷걸이에 가방을 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뭔가 허접하고 플라스틱 재질도 싸구려틱 하지만 금액이 싸고(개당 4백원꼴)
실제로 걸어보니 잘 걸려서.. 어라? 호오.. 했던...
가방끈이 두꺼우면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단점)

 

 

미끄럼 방지 카펫 (4,523원)

단지 디자인이 귀워서 딱 그 이유하나로 산건데
쓸모없습니다 ㅋㅋㅋ
엄청 얇아서 발매트로 쓰기도 애매하고 얇다보니 가벼워서 걍 이리저리 미끌어집니다
발매트 보다는 다른용도를 생각해보시는게 좋을듯(식탁 커버라거나)

냥이들만 귀여움 그게 다임

 

조미료, 식초, 양념통 보관 턴테이블 (큰사이즈 30cm, 9,399원)

작은 사이즈와 큰사이즈가 파는데 저정도 양을 넣을려면 큰사이즈 구입을
일단 테무 산것중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스무스하게 회전도 잘 되고 딱 용도에 맞게 사용중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상당히 잘 써서 2-3천원짜리 제품도 있길래 사봤는데
엄청 조악하고 잘 돌아가지도 않고 성능차가 확실하더라구요

만원 근처 제품들이 훨 좋음

잘 돌아감 휙휙

 

인테리어 장식용 커피쏟는 머그잔 (4,049원)

왜 샀는지 모르지만 걍 궁금해서 샀어요
ㅋㅋㅋㅋ
음... 딱히 쓸 말이 없...

쓸모없지만 사고 싶었어... 하지만 역시 쓸모없...

 

슬램덩크 피규어 (6,229원)

슬램덩크 세대에서 자라나다보니 추억 소환으로 구입
자세히 보면 퀄리티(재질)은 떨어집니다

한 개당 2천원짜리 뽑기로 뽑을 수 있을거 같은 퀄리티?
하지만 6천원에 5명 모두 모을 수 있고 재질은 그렇지만 디자인은 나름 비슷해서 
사진찍고 보니 또 괜찮네요 (실물 퀄이 떨어짐)

어릴때 추억 ㅋㅋ

소스그릇 세트 (2,762원)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작은 종지 같은 접시 입니다
보관하기 쉽게 보관함과 쌓아서 정리할 수 있고 사이즈가 소스를 담기엔 살짝 큽니다

총 7개가 들어있어서 양은 넉넉합니다
가성비는 괜찮은데 소재가 넘 넘 싼티 납니다.

여기다 머는 음식을 담아도 될까? 하는 걱정이 들정도로 싼티남. 

오히려 캠핑용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개인정보 삭제 스탬프 (957원)

스탬프에 여러가지 글씨가 세겨져 있어서 덧씌우는 용도로 사용하는 개인정보 방지용 스탬프 입니다
롤러 형식이라 한번 쓱 그어주면 스탬프가 찍힙니다

가격도 싸고 쓱쓱 롤러질 해주면 되서 사용하긴 편하네요. 
전 보통 택배 송장 지울 때 사용합니다.

한두번 긋는걸로는 개인정보가 살짝 보여서 여러번 해주면 적당히 안보입니다
일단 안하는것보단 나으니까요

글씨가 굵은것들은 가리기 힘든편

 

신호등 장난감 (830원)

이건 그냥 제가 피규어를 모으거나 하는 공간에 데코레이션으로 놔둘려고 산거라(천원도 안해서)
걍 재질이 구린 플라스틱 소재의 신호등 장난감입니다

불이 켜진다거나 하는 기능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걍 장식용 ㅋㅋ

너도 걍 싸고 궁금해서

 

슬링샷 보드게임 (6,870원)

고무줄을 이용해 원반을 상대방 진영에 모두 넣으면 승리하는 간단한 보드게임 입니다
단순하고 은근 승부욕 일으키고 가격도 싸고 해서 가성비로 좋네요

무엇보다 상대방에게 설명하지 않아도 바로 할 수 있는 게임이라 누구나 즐기기 편합니다

생각보다 가운데 넣기 어려움

 

욕실매트 (5,129원)

위에 구린 고양이 욕실 매트는 치워버리고 좀 더 고급스럽게 보이는걸로 깔았습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적당히 수분도 흡수해서 발매트로 좋네요
이건 적당히 만족중 (그렇게 뚜겁진 않음)

그레이색이라 욕실문 색과 맞춘것도 있긴 한데 생각보다 더러움이 잘 안보이는것도 좋네요 >.<

밀리지 않고 색도 괜찮음

 

가방 컵 홀더 (14,867원)

만원이 넘긴 하지만 구입한 제품중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책상에 쉽게 장착할 수 있고 튼튼합니다

가방을 걸거나 우산을 걸어놔도 되고 거는부분은 회전도 됩니다

안정적으로 잘 지탱해주며 컵 홀더는 뒤쪽에 홈이 있어

손잡이 달린 머그컵 놔도 괜찮습니다. 사이즈도 적당합니다

초 만족 아이템

 

모래시계 LED램프 (5,248원)

장식용 제품입니다

모래시계가 아래로 흐르는데 다 USB연결로 무드등 역할도 해줍니다
버튼으로 색상을 변경하거나 랜덤 색상으로 표시할 수 있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생각보다 이쁩니다

모래시계가 다 떨어지면 수동으로 다시 돌려줘야 흐르는걸 볼 수 있어서 귀찮습니다 ㅋㅋ

가성비는 괜찮음
무드등 인테리어 가성비 좋음

 


* 여기서는 알리 익스프레스 구입

계란 정리함 (5,500원)

냉장고용 계란 정리함 입니다
옆으로 열면서 꺼내는 방식도 있는데 왼쪽에 물건이 없어야 꺼낼수 있어서 은근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흐르는걸 삼

넣을때는 위에서 굴려서 넣어야 하는데 어 넣다가 깨지는거 아냐? 했는데 생각보다 안깨지더라구요 ㅋㅋ

보통 계란은 세워서 보관해야 오래 보관하고 그렇다는데
이 제품은 눕혀서 보관됩니다. 아쉽긴 하지만 걍 쓰고 있네요
전 슬림 냉장고라서 앞이 좀 튀어나와요

이마큼 튀어나옴 (문은 잘 닫힘)

 

밀봉스트랩 (2,500원 20개)

과자나 빵봉지, 냉동식품 비닐 뜯고 보관할때 유용합니다
정말 밀봉처럼 꽉 조여주는건 안니지만 묶어서 보관하는것보다는 편해서 좋아요

20개나 들어있는줄 몰랐는데 양도 충분

완전 밀봉은 안되지만 그래도 막쓰기 좋음

 

스테인리스 클립 후크 (1,500원 4개)

주방에 거는게 필요해서 샀는데 딱이네요
일단 목적은 고무장갑 걸이인데 나머지 3개는 천천히 활용~

 

아크릴 디스플레이 박스 보관 (5,000원)

피규어 보관함으로 샀습니다
조립은 본인이 해야하는데 어렵진 않고
(설명서의 부속품 방향이 잘 안보여서 처음엔 고생)

사이즈도 적당합니다
앞에 문이 열리는 방식입니다. 

나중에 하나 더 사서 장식 추가

 

레고블럭 보관함 (6,000원)

레고블럭 보관함으로 애들용 장난감보관함이긴 한데 저는 다른용도로 샀습니다

키보드 키캡 보관용으로 샀네요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위는 스위치 아래는 키캡으로 보관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말 딱 좋음. 혹시나 해서 2개를 샀는데 하나는 USB케이블 정리 보관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튼튼하고 2개 사면 위에 얹어서 보관 가능

 

키보드 보관함

제가 키보드가 5~10개 사이로 있는데 걍 보관하니 너무 널부러져있어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키보드 보관함은 여려가지가 있던데 이 제품은 뒤에 마우스 놓는 공간도 있어서

마우스도 한 4-5개 되니까 같이 보관할 용도로 구입했습니다

일단 테스트로 한번 사보고 마음에 들어서 한개 더 구입했네요 (아직 키보드 더 있음 ㅋㅋ)

키보드 마우스 보관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