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수비드 계란 구입 및 시식

2023. 6. 20. 12:36푸드파이터

반응형

ㅋㅋㅋㅋ 신기한 상품입니다
예전에 냉동 계란 후라이를 사서 먹은적이 있는데 놀러갈때나 급할때 제외하고는  맛은 그닥 이었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반숙란이길래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쿠팡으로 로켓프레시 8010원에 구매했고 개별 포장으로 10개 들어있습니다

개당 801원 이네요

계란 1개 금액으로는 비싸지만 껍질이 까져있고 반숙이 되어있고 전자레인지 20초민 데우면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모닝에그 라는 이름의 상품

나트륨 무첨가라고 써있네요. 무염 제품은 아니고~

계란 99.2% 그럼 0.8%는 뭐지??

 

이녀석은 냉장보관 제품입니다. 10개 총 500g에 700kcal니 개당 70칼로리 되겠네요

 

기본적인 영양성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전자렌지에 20초나 끓는물에 1분 30초인데 먹어봤을 때는 전자렌지에 해도 촉촉합니다

냉장 보관이다보니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습니다.
6월 19일에 샀는데 7월 6일까지 입니다~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 충분하긴 해요

유통기한은 구입날부터 약 17일 정도 되는듯

하나씩 소분되어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비닐은 살짝 힘줘서 뜯어야 뜯기네요

작은 사이즈 개별 포장

개별포장에도 유통기한과 원재료등이 표시되어 있어서 봉지는 버려도 됩니다

개별포장에도 정보내용은 그대로 첨부

20초 데우고 왔습니다

겉보기엔 그럴싸 합니다

20초 완성
윤기도 있어요

포크로 찔러서 찢어보니 오오

노른자라 흐르네요

완벽 반숙

완벽 반숙

 

한손으로 찍고 찢으면서 노른자 나오는거 찍어볼려다 실패함 ㅋㅋ

 

노른자가 윤기가 흐르고 바로 반숙 먹는 느낌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냉동 계란후라이 보다 백배 낫습니다

이정도면 평상시에 쟁여두고 먹어볼만 해요

감동란 처럼 간은 안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소금찍어먹거나 밥에 비벼먹거나 떡볶이에 넣어먹거나 하면 될듯 합니다

오오 노른자 봐라

궁금해서 한번 사봤는데 완전 만족

수분도 어느정도 머금고 있고 반숙도 완벽하고

다음에는 그냥 접시 말고 만두 찜용 용기에 데워봐야겠어요

더 촉촉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반 계란 가격에 약 3배 정도 비싸지만 간편하게 먹는 비용이니 가끔은 사먹을만 합니다

캠핑갈 때도 요긴 할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