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입 브라운면도기 390cc-3 구입기

2013. 3. 10. 20:36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전기면도기를 이미 사용중인데(한 5년된 필립스 3헤드 전기면도기) 배터리 수명도 줄었는지 몇번 안쓰면 방전에 잘 안깎여서 다른 면도기를 찾다가 해외쇼핑몰에 브라운 면도기가 69불에 올라와서 일단 덥석 주문해버렸습니다 -_-

 

박스크기와 무게가 있어서 배송비가 거의 19,000원 정도 들었네요(몰테일 기준 16~17불사이)

 

암튼 무사히 도착!

 

개봉해보니 세척해주는 기기와 충전기,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110v용이지만 프리볼트라 돼지코만 있으면 되고 브라운은 좋은점이 월드 워런티라 국내에서 a/s도 됩니다

 

 

 

요게 바로 클린시스템~ 면도기를 끼우고 전원을 키면 충전과 동시에 세척해줍니다. 계속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거죠

세정액이 필요해서 다 떨어지면 한번씩 갈아줘야 하지만 암튼 청소를 따로 할 필요가 없어서 편합니다

대신 면도할때 약간 알콜 냄세가 나네요

 

 

390cc-3 면도기 입니다. 제품 버튼등의 설명은 뭐 상품 검색만 해도 쇼핑몰에 쫙 나오니 별 이야기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일단 면도를 해봤는데!!

 

엇! 필립스제품보다 훨 잘 깎입니다. 저는 하루에 한번씩 면도하고 아무리 깔끔하게 면도해도 밤이면 다시 수두룩하게 자라는 잘 자라는 편인데 수동 면도기보다는 덜 하지만 거의 수동 면도기 급으로 잘 깎입니다.

목이나 잘 안깎이는 부위만 수동으로 마무리 하고 나머지는 이제 요걸로 마무리 할 수 있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고 너무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신사의품격에서 나온 장동건이 쓰는 면도기를 살려고 했는데(뽀대남;;) 오히려 이 제품이 너무 잘깎여서 다행이고 전에 쓴 필립스 3헤드가 잘 안깎여서 3헤드가 더 나한데 안맞는게 아닐까 생각도 했었는데 390cc가 너무 잘 깎여서 다행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