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자렌지 요리의 혁명! 락앤락 렌지락! 볶음밥 개맛있어!

2020. 3. 20. 10:03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진짜 자취생들에게 이건 대박입니다.
혼자 살면서 귀찮은것 중에 하나가 집에서 밥먹을 때 입니다. 차리기가 귀찮죠 ㅋㅋㅋ

주로 인스턴트를 전자렌지로 데워 먹는데 전자렌지로 하는 음식은 그닥 맛있지가 않습니다. 저는 냉동볶음밥을 좀 먹는 편인데 렌지로도 먹을만은 하지만 역시 후라이팬에 하는게 짱이죠~

그러다 우연히 락앤락 제품중 렌지용으로 쓰는 제품이 있어서 궁금해서 구입해봤습니다

요게 렌지락인데 4종류가 있고 4종세트로 모두 구입(라면, 국, 찜, 덥밥용)

인터넷 출처 이미지

 

이걸로 첫 시도는 라면을 해봤습니다. 물은 평소에 반만 넣고 스프도 반만 넣으랍니다. 레시피대로 했습니다.
리뷰를 위해 찍은게 아니라 먹다 그냥 대충찍어서 뭔가 때깔이 먹음직스럽진 않네요 ㅋㅋ

한입 먹고 충격.. 끓인거랑 똑같은 맛이 납니다. 아니 오히려 좋은게 완전 딱 맞게 익습니다. 꼬들함에서 퍼지기전 딱 중간 익힘. 개 충격 먹었어요. 렌지로 라면 첨 해봐서.. 단점은 1개만 끓일수 있고 물을 적게넣어서 밥 말아먹을 국물이 안남습니다;;

레시피대로 안하고 물 정량 넣고 스프 다 넣으면 렌지안에서 터질려나요..(이건 안해봄)

렌지락 라면
렌지락 라면

 

두번째로 비빔밥과 볶음밥인데 볶음밥은 사진을 못찾았네요(태송 새우볶음밥 먹었음).
비빔밥은 노브랜드에서 파는걸로 했고 두번쨰 밥 사진은 그냥 슈프림치킨남은거 살을 뜯어서 밥에 넣어 먹은겁니다.
이것도 대단한게 후라이팬 한 90프로 맛 나는것 같습니다.


볶음밥은 그냥 돌리지 않고 식용류 살짝 넣고 참기름도 좀 넣었습니다.

그리고 1분 남기고 다시 꺼내서 수저로 섞은 후 마무리 1분 돌렸는데 와 이것도 장난 아니네요. 렌지에 냉동볶음밥을 하면 보통 수분이 날라가 푸석한데 전혀 그런 느낌이 없어요. 그냥 짱임!

노브랜드표 비빔밥
슈프림치킨 넣고 돌리기

 

그다음에 국이 궁금해서 최근 핫하다는 오뚜기 돼지국밥을 사서 돌려봤습니다. 국용 렌지락은 따로 손잡이가 있어서 뜨겁지 않게 꺼낼 수 있습니다. 먹어보는 순간... 제가 먹은 조합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국용렌지락 + 갓뚜기 돼지국밥. 이거 최강입니다. 그냥 냄비에 끓인거랑 맛 똑같아요. 절대 렌지로 한 느낌이 안납니다.
돼지국밥 좀 싸게 나오면 박스채 구입할려구요 ㅡ.ㅡ

락엔락 + 오뚜기 돼지국밥

 

찜용은 뭘 해볼까 하다가 역시 자취엔 냉동만두지!

비비고 왕교자랑 수제만두랑 해서 먹었는데 찜용은 아래 채반이 있고 그 밑에 물을 넣는 공간이 있습니다.
레시피대로 물을 붓고 렌지에 7분 돌리니... 허 참...찜기에 한 만두와 맛이 똑같아요... 위에서 다 만족을 해서 그런지 기대감을 충족시켜줬어요 ㄷㄷㄷ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와구와구~~

만두 찜

 

그외 먹은것들

짜장라면
남은 잡채 + 편의점 차돌 떡볶이

 

이거 진짜 자취하시는분들. 전자렌지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 초 강추 입니다.
저도 렌지 초반에만 쓰고 맛이 없어서 잘 안썼는데 맛과 편리함 다 잡아서 넘 좋네요.

다 크기가 1인용으로 나온거라 가족용으로는 맞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전자파고 뭐고 이제 렌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