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버슬림백 BH52210PC 무선청소기 아마존 직구 후기

2017. 11. 23. 10:39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아마존에서 직구한 청소기입니다

이사온 후 집에 선물받은 일렉트로닉 유선청소기가 있는데 아무래도 유선은 불편해서 가성비로 무선청소기를 찾아보다가 코드제로A9이나 다이슨 V6같은게 눈에 들어오긴 했지만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냈습니다


10만원 내외 정도로 타협하고 생각만 하고 있던중 아마존에서 후버 슬림백 무선청소기를 98달러에 판다는 소식에 바로 구매 ㄱㄱ 했네요

아마존 프라임 트라이얼로 무료 가입하니 83달러에 구매했고 배대지는 꼬리몰 이용해서 배대지 쿠폰등을 쓰니 19달러 나왔습니다 대략 12만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무게가 9파운트라고 적었는데 11파운드 라는 말도 있고 아무튼 저는 9파운드 무게 가격으로 배송비가 책정되었습니다 원래 배송비가 24불 정도였는데 쿠폰 써서 19불로...


▼ 배송온 상태 입니다. 12일에 구매했고 23일에 도착했네요


▼ 박스 오픈 상태입니다


▼ 제품 구성품입니다. 어댑터가 11자형이라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프리볼트라서 돼지코만 있으면 됩니다. 브러쉬 툴을 보니 국내 정발 제품에는 매트리스용 브러쉬도 있던데 여긴 안들어있네요

그리고 보관시 벽걸이용으로 못박아 거는 형식이라 못질 싫어해서 좀 아쉽습니다


받자마자 작동 하는지 테스트 해보고 충전중인데 잠깐 사용 소감은 소음은 일반적인 청소기 수준이고 그리 크진 않습니다. 기본 브러쉬툴은 헤드가 회전이 엄청 잘되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총을 쏘듯 스위치를 누르고 있으면 청소기가 돌아가는데 걸쇠도 있어서 누르고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기본 브러쉬 롤이 안돌아가게 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집에 있는 유선 일렉트로닉이 비싼 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흡입력이 비슷합니다. 이점에서 엄청 만족스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