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용 버추어테니스 소감

2012. 6. 12. 17:13IOS

반응형

세가의 유명 테니스 게임 버추어테니스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용으로 출시하여 아이폰용으로 즐겨보았습니다

아이폰에서는 화면이 작아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그래픽이 깔끔하고 제법 콘솔게임 느낌이 나는 편입니다

*아이폰4S에서 테스트

 

게다가 한글화되어 우리말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드는 월드투워, 시범경기, 멀티플레이, 트레이닝이 있으며 좀 길게 즐길리면 월드투어로~

간단히 즐길려면 시범경기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모드 자체는 표시되어 있지 않은데 타이틀 화면에서 우측 선수를 탭하면 빠른 경기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타이밍 때문에 서브가 상당히 어려운데;; 트레이닝 첫 서브부터 어렵네요;;

 

 

 

멀티플레이에서는 와이파이 온라인을 지원하는데 한번 해봤더니 끊겨서 랙때문에 제대로 즐기지 못했네요

 

 

게임 자체는 괜찮은 이식률을 보여줍니다. 간단히 즐기기도 좋고 프레임도 안정적입니다

컨트롤 방식도 가상키패드등 여러가지가 있어서 편한 스타일로 즐기면 되는데 기본 드래그 형식이 한손으로 즐길 수 있어 편한감이 있네요

 

하지만 아이폰에서 손가락은 화면을 가리기에 충분한 크기라 좀 답답한 면도 없지 않습니다

 

모드가 단순해서 쉽게 질릴지도 모르지만 대신 폰에서 한번씩 즐기기에는 좋네요.

조작감만 적응된다면 스마트폰용 테니스 게임중에서는 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