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제노니아3 소감 -베가폰

2010. 10. 29. 00:40스마트폰

반응형

안드로이드용으로 제노니아3가 티스토어에 올라왔는데 가격은 무려 5,000원이나 하지만 WVGA용의 해상도와 터치 입력에 최적화 되었다는 말을 듣고 과감히 질렀습니다

일단 결과는 대 만족

특별히 휴대폰(스마트폰)으로 할만한 RPG가 없었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생각보다 가상키패드 입력조작이 편리합니다. 제노니아1을 할때는 십자 입력이 자꾸 어긋나곤했는데
생각대로 잘 움직여 집니다

게다가 피처폰이 아닌만큼(WIPI게임이 아니므로) 멀티 사운드나 멀티 입력이 편리하네요

처음 게임을 가동하면 3G연결을 합니다. 최초에는 인증도 하구요



시작하면 4가지 클래스중 하나를 골라서 스토리를 진행합니다. 저는 메카닉런처를 골라서 해봤습니다



WVGA해상도를 완벽히 지원하고 조작이 세이브 버튼이 바로 있어서 저장이 편리합니다.
레벨이 오르면 스탯적용시 우측에 + 부분만 눌러도 자동으로 적용화면이 뜹니다
일일히 메뉴눌러서 조작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베가에서 플레이 하였으며 속도나 프레임등 잘 나오고 다운증상도 없습니다.
대신 게임 업데이트 후 가끔 버벅되는 랙 현상이 있더군요. 베가만의 증상인지는 모르나
그런 증상이 일어나면 게임 종료후 태스크킬로 다 죽이고 다시 시작하면 잘 돌아갑니다

사운드 음질은 좀 저음질이라 이어폰끼고 플레이하기에는 저질스러운 사운드가 들립니다;;
5천원정도의 값어치를 하는 게임같습니다만.. 그래도 비쌉니다 ㅜㅜ
다행이 티스토어가 카드결제도 지원해서 카드로 스슥~

한동안은 출퇴근 시간이 즐겁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