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맥세이프 악세서리 추가 구입 (핑거링, 카드지갑 다른디자인, 충전거치대)

2023. 3. 22. 21:18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3가지 추가 구입

전에 맥세이프용 케이스와 관련 제품을 구매하고 다이소 악세서리도 글을 올린적 있는데 최근 다이소 갔다가 카드지갑 다른 디자인이 있길래 핑거링, 그리고 맥세이프 충전기 거치대를 같이 사왔습니다

전에 올린 글

https://smobile.tistory.com/918

 

[내돈내산] 갤럭시S23 맥세이프 케이스 및 악세서리 구매

갤럭시S23구매후 아이폰의 맥세이프 악세서리를 사용할 수 있게 맥세이프 자석 링이 달려있는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무선충전을 사용하느라 그립톡이나 기타 폰 뒤에 뭔가를 붙이는걸 안

smobile.tistory.com

 

교환받은 링케퓨전 맥세이프 케이스는 뒷면 비닐이 떼기가 힘들어서 그냥 썼다고 했던적이 있는데 하루 그냥 사용하니 비닐이 쭈글쭈글 해지더라구요

뜯기 쉬워져서 바로 찢어버림~ ㅋㅋ

쭈글쭈글
개운하다

카드지갑과 핑거링 입니다. 사진을 못찍었는데 맥세이프 충전기

전에는 다른 색상의 카드지갑이랑 그립톡을 샀었는데 이번엔 다른 디자인으로~

카드지갑은 패턴있는것과 핑거링은 블랙/실버
맥세이프 충전 스탠드

핑거링

핑거링은 뭐 그냥 평범합니다

일반적인 핑거링 이예요

핑거링 디자인
붙여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자력이 세서 팍 달라붙습니다

다행이 카메라 간섭은 없는데 카메라 간섭 있었으면 팍 달라붙을 때마다 스크래치 걱정될거 같습니다

카메라 간섭 아슬아슬

링 자체에서 회전이 되는데 회전반경이 정해져있어서 딸깍딸깍 소리나면서 돌아갑니다

막 회전되는게 아니라서 좋네요

우측 돌리기
좌측 돌리기
요놈도 비닐떼기 힘들었음 ㄷㄷ

가로 스탠드 거치도 쉽고 세로 스텐드 거치도 됩니다

가로 스탠드
세로는 좀 각도가 애매함

 

맥세이프 충전기 스탠드

다음은 맥세이프 충전기 스탠드 입니다

가격이 무려 1,000원 입니다

그래서 개봉해보니 엄청 싸구려틱한 플라스틱이 보입니다 ㅋㅋㅋ

우앙 싼티난당

펼쳐봅니다

우앙 벌어진당

스탠드를 세워서 홈에 끼우는건데 홈에 따라 각도 조절이 됩니다

각도 조절 가능

다이소 맥세이프 충전기를 꼽아보니 잘 안들어가서 힘줘서 쑤셔 넣었어요

이렇게 장착

세로로 충전하면 살짝 띄우고 잘 붙습니다

거치대 위치가 일반 휴대폰 사이즈 거치라서 맥세이프 없는 휴대폰도 무선충전만 되면 그냥 올려놓고 잘 충전 되더라구요

가로로 붙인 모습

엄청 싼티 나지만 천원이면 뭐... ㅋㅋ

 

맥세이프 카드 지갑

그리고 패턴이 있는 디자인의 카드지갑

요녀석은 뭐 전에 다른 색상으로 보여준적 있어서 그냥 디자인이 이렇다고만 참고하면 될듯 합니다

 

다이소 제품은 다 싸서 싼맛에 쓰긴 좋네요

일단 핑거링, 그립톡, 카드지갑은 합격!

스탠드는...음..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