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3 맥세이프 소가죽 케이스 (알리발)

2023. 4. 14. 14:56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갤럭시S23 구입 후 맥세이프 악세서리에 진심이 되었습니다

케이스도 맥세이프 지원 안되면 거들떠도 안봐요 ㅋㅋ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발견한 맥세이프 지원 소가죽 케이스 입니다

금액은 16.65달러(약 22,000원)에 구입했습니다

5일배송이라 정말 5일만에 배송와서 금방 받았어요

포장박스는 뭔가 그래도 지갑이나 악세서리를 샀을 때 포장되는 박스 재질과 디자인을 닮았습니다

그런데 로고나 문구가 한문이라... 이쁘지도 않고...  

제품 박스

개봉을 해보니 왠지 제품 보증서가 들어갔을거 같지만 당연히 없습니다 ㅋㅋ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데 가장 무난한 블랙을 구입했습니다

가죽이다 보니 밝은색은 금방 때탈거 같아서 일단 블랙으로~

가운데 맥세이프 자석링이 보입니다

맥세이프 자석링

후면이 이쁩니다.

카메라는 각각이 아니라 3개 동시에 뻥 뚤려 있어서 좀 아쉽지만

테두리를 금색으로 해놓은게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표면재질은 소가죽(100%)고 내부재질은 PC입니다

뒷태

실제 소가죽 냄새도 나고 마감등 퀄리티는 괜찮은 편입니다

카메라 부분

우측 사이드 버튼 쪽은 전체가 뚫려있습니다.

개방되어 있어서 다이렉트로 버튼을 누르니 좋긴 한데 스크래치 방지가 취약할듯 합니다

뻥 뚫린 사이드버튼 영역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마감도 좋습니다

하단 케이블 연결 부도 좀 더 크게 뚫려있어서 가끔 단자 두깨가 두꺼운 케이블도 있는데

문제 없이 들어갈 듯 합니다... 만 맥세이프라 유선 충전 안한지 오래되었네요~

하단 케이블 입력단자 부분

 

이제 제 갤럭시S23(기본)에 장착해봤습니다

제가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를 붙여서 살짝 카메라가 더 튀어나왔는데 케이스가 더 높아서 다행이 간섭이 없습니다

깔끔깔끔

케이스 후면부에는 맥세이프링 표시가 없습니다. 그냥 매끈해서 깔끔합니다

맥세이프 링이 안보임

요새 케이스들 보면 액정보다 케이스가 더 튀어나오게 해서 액정쪽으로 떨어뜨릴때 보호방지를 좀 더 해주는데 이녀석도 위 아래는 액정 보다 좀더 튀어나왔습니다

케이스의 상/하 쪽은 액정 보다 좀 더 위로 튀어나와있음

하지만 좌우는 딱 액정 높이와 똑같은 사이즈 입니다.

우측 측면은 뚫려있기도 하니 보호력은 좀 떨어지겠죠?

그래도 일단 이쁨 ㅋㅋ

케이스 씌운 모습

 

맥세이프 자석링이 내장된 케이스라 당연히 맥세이프 호환 악세서리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제가 맥세이프 케이스를 두개 사용중인데 하나는 링케퓨전이고

하나는 알리발 5천원짜리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링케퓨전은 자력이 엄청 강합니다.

차량 송풍구에 장착하는 맥세이프 차량거치대에 붙이면

폰을 땔때 거치대까지 딸려 나올정도로 자력이 상당한 편입니다.

그리고 알리발 화이트 실리콘 케이스는 자력이 엄청 약해서

다이소 그립톡을 붙이고 살짝 흔들면 떨어질 정도 입니다

이번 가죽케이스는 링케퓨전과 알리발 실리콘 케이스 자력의 중간 정도 자력입니다

약하진 않지만 야주 센편도 아니라서 적당한 수준?

일반적인 악세서리들을 붙이는데는 문제 없었습니다

다이소 그립톡 붙이고 흔들어보았지만 떨어지지 않습니다

샤오미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붙여봤습니다

샤오미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로 테스트
잘 붙음

자력도 괜찮고 배터리나 휴대폰 어느한쪽을 들고 흔들어도 잘 붙어 있습니다

적당히 흔드는 정도는 잘 붙음

샤오미는 3번째 카메라를 살짝 가립니다

카메라 살짝 가림

하지만 케이스가 렌즈보다 높아서 붙이는데 간섭은 없습니다

오히려 렌즈보다 금장테두리가 살짝 튀어나옴

다음은 배터리용량이 무려 2만mhA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붙여 봤습니다

이녀석은 상당히 무거워서 흔들면 무조건 떨어지는 놈입니다

3번째 카메라렌즈를 다 가리네요

대용량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살짝 들면 붙어 있기는 합니다만 좀 불안하군요

불안해서 놓고 쓰기로...

그외 카드지갑도 잘 붙고 그립톡 외에는 3번째 카메라를 대부분 가리긴 합니다

다이소 맥세이프 카드지갑 짱

전반적으로 엄청 만족스럽네요

알리스럽지 않은 고급스러움이 있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맥세이프 자력도 아주 센건 아니지만 적당합니다

 

개인적으로 무척 만족하고 있어서 다른 색상도 추가로 사볼까 고민중이네요

두꺠도 적당하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