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3 링케퓨전 맥세이프 케이스 개선품 받았습니다

2023. 3. 17. 14:21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링케퓨전 맥세이프케이스 전량 리콜

갤럭시s23이 출시되기전에 케이스가 먼저 판매되면서 저도 미리 구입을 했었는데

맥세이프 위치가 안맞아 충전이 안되거나 발열이 심해지는등의 이슈가 있었죠

그 뒤 링케퓨전에서 전량 리콜하고 판매중지 했습니다

환불한 사람도 있었지만 저는 충전은 잘 안되더라도 카드지갑이나  
그립톡은 별문제 없어서 사용하고 다녔는데
환불 안한 사람 대상으로 개선품을 무상으로 보내줬습니다
(회수 필요없음 불량케이스까지 덤으로 얻었.. 개꿀?)

바로 대응 하는 서비스는 좋았는데 문자로 개선품 내용이나 제발송등을
알려줬으면 사람들 반응도 더 긍정적 이었을텐데 아쉽네요

제품 상세페이지 들어가서 알았습니다

아무튼 오늘 받았더니 기본 케이스는 동일하고 맥세이프 자석 위치만 조절되었더라구요

개선품 도착
포장상태 동일
케이스 탈착/보호필름 제거 설명서 및 본체 구성품

 

기존에 리콜 된 제품과 비교해봤습니다. 좌측이 기존제품이고 우측이 개선품 입니다

손톱이 없어서 겉 비닐 때다가 실패해서 일단 붙이고 촬영했습니다;;

링케퓨전은 케이스 안쪽 바깥쪽에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는데 떼기가 힘들어요

잘못떼다가 긁혀서 스크래치 생깁니다.
리콜제품 안쪽에 스크래치 생겼다는... 그래서 일단 무서워서 놔둠 ㅋㅋ

미리 끝부분에 손잡이 테이프라도 붙여져있음 좋았을텐데...

기존제품(좌) VS 개선품(우)

기존 버전과 맥세이프 링 위치가 바뀌어서 개선버전은 정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외에는 동일한 디자인 입니다

링 위치가 올라가서 걱정되는 부분이 카메라 간섭인데
케이스 자체 두께가 카메라렌즈 보다는 높아서  카메라를 가리는 부분은 있지만
악세서리를 밀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우선 다이소 악세서리 제품들을 붙여 봤습니다

먼저 그립톡~

그립톡은 사이즈가 작아서 카메라 간섭이 당연히 없을거라 생각은 했는데 아슬아슬 턱걸이 입니다 ㅎㅎ

아슬아슬 맞음

카드지갑

카드지갑은 아래 카메라렌즈를 살짝 가리네요

위에도 언급했지만 렌즈가 튀어나오지 않아 카드지갑의 접착력은 문제 없습니다

렌즈를 좀 가리게 됨

다이소 맥세이프 충전기~

그리고 맥세이프용 충전기

충전기 역시 그립톡과 비슷한 사이즈라 간섭은 없지만 턱걸이 입니다

딱 맞음

다이소 맥세이프 충전기로 충전해보니 전에는 충전 위치가 안맞아

충전기 발열이 엄청 뜨거워서 충전기가 문제인줄 알았는데

지금은 30분 이상 충전해도 발열이 미비 하더라구요. 

확실히 위치 때문에 생긴 문제였네요.

추가로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거치대와 3in1 거치대도 위치가 안맞아

충전이 되다 안되다 반복했는데 케이스 바꾼뒤로 잘 됩니다

이제 충전 잘됨

충전도 문제없고 개선품 출시일이 3/15일인데 기존 구매자에게는 3/10일부터 발송해서 저는 3/13일에 받았습니다

바로 교환도 해주고 피드백 반영도 잘하고 했지만 초반 대응이 좀 아쉬웠네요

(다른 사용자들 댓글 문의하자 답변이 설계에 문제 없다는 복붙 형식의 답변이어서...)

처음 비닐 떼다가 스크리치나서 지금은 그냥 놔두고 쓰니

주머니등의 넣을때마다 마찰때문인지 점점 비닐이 알아서 벗겨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케이스 만족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