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차량용 맥세이프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프리디 EA1304

2023. 2. 23. 23:30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갤럭시에 쓰는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거치대

이번에 갤럭시S23 기본형으로 폰을 교체하였습니다

전까지 노트20울트라를 썼는데 큰폰이 부담되기도 하고 불편해서 가장 작은걸로 바꾸고 악세서리를 알아보다 맥세이프처럼 쓸수 있는 케이스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입

이런 케이스 입니다~

갤럭시s23용 맥세이프 케이스

차량용 충전거치대는 거치하는게 불편한데 자석으로 붙였다 뗄 수 있다면 엄청 편하죠

가로세로 전환도 편하구요

하지만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하는건 어느정도 가격있더라구요

그러다 쿠팡에서 무려 12,900원에 팔길래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받았습니다

그리고 도착

 

언박싱

아이폰용 이라고 써있긴 해서 맥세이프 규격에 맞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안드로이드~ ㅎㅎ

박스는 작은 편이고 개봉해도 깔끔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입니다

개봉하니 예상외로 클립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3가지가 들어있는데 대시보드형, 일반클립형, 원형클립형이 있어서 좀 더 선택폭이 넓습니다

다양한 클립

대시보드형은 압착판으로 붙여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일반클립형은 송풍구에 걸어서~

 

원형 클립형은 일반 송풍구에 안맞는 디자인일 경우~

 

충전거치대는 작고 깔끔합니다. 맥세이프 디자인을 하고 있는 부분외

전반적으로 라운드형으로 둥글 둥글 하네요

 

후면에 클립을 끼울 수 있는 홈이 있습니다

 

홈 크기가 혹시나 해서 집에 있는 CD삽입형 클립을 찾아보니 사이즈가 똑같습니다

시디형 클립과 동일 사이즈

요녀석은 시디 내부에 끼워서 좀 더 안전하게 거치해 줍니다

차량용 시디 내부에 넣어서 사용

충전거치대에 끼워보니 맞게 들어가는군요 ㅎㅎ

이로서 클립이 4개 입니다

 

갤럭시s23을 붙여봤습니다

튼튼하게 잘 붙네요. 막 휘두른건 아니지만 적당히 휘둘러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막 휘두르기엔 이번주에 배송온 S23이 파손될까봐...

 

카메라와 간섭도 없어서 딱 좋습니다

가로세로 거치하기 좋네요

 

대시보드형 거치대는 세워서 쓰는건가 했는데

뭔가 각도가 좀 이상하길래 반대로하니

 

음 이렇게 쓰는거였네요 ㅋㅋ

 

충전 테스트를 위해 전원을 연결해보니 측면 LED 인디케이터에 불이 들어옵니다

 

붙여서 충전해보니 고속무선충전이 뜨면서 충전이 잘 됩니다

동봉된 USB케이블은 C to C 이지만 C to A 변환어댑터가 같이 붙어 있어서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 to A 타입 변환 어댑터 동봉

다른 클립은 클립 앞에 길이 조절용 노브를 돌려서 빼서 끼우고 돌려 잠그면서 고정시키면 됩니다

돌려 돌려

 

차량에는 송풍구에 장착했습니다

가로거치를 위해 돌려놨는데 사실 안돌려도 되지만 보통 가로로 쓰다보니 안정감을 위해 돌려놨네요

지지대로 안정적인 거치 가능
후면 거치한 모습

 

폰으로 찍어서 올리다보니 차량안에서는 정작 맥세이프로 붙인 사진이 없네요;;

충전이 잘 되긴 하는데 제가 사용하는 링케퓨전 맥세이프 케이스가 맥세이프 위치가 안맞아 불량으로 리콜 되었는데 이 거치대에 사용해보니 정말 잘 안맞는지 충전이 되다 말다 해서 그냥 케이블 뽑고 자석용도로만 먼저 사용해봤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좋긴 하네요

케이스 교체하면 다시 고속 충전 잘 되는지 써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