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S7 호환 물걸레 (1회용) 알리 구입

2022. 10. 11. 13:41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로봇청소기 로보락S7은 물걸레가 되는 제품이라 편하지만 물걸레도 빨아줘야 해서 관리가 귀찮습니다

빠는데도 시간 걸리고 말리는데도 시간걸리고 한두번쓰면 빨아야 하고

저는 매일 청소기를 예약청소시켰는데 물걸레가 귀찮아서 이틀에 한번 청소하게 했다가 지금은 일주일에 2번 청소하게 합니다

그래서 1회용으로 바꾸자 해서 최저가를 검색해보면 개당 천원 정도하다가 지금은 개당 600~7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안되겠다 싶어 알리익스프레스를 찾아봅니다

이것저것 많이 뜨네요

찾아보다가 그나마 디자인이 맞을거 같은 제품을 하나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이걸로 결정

 

위 캡쳐는 최근 캡쳐인데 제가 구입당시에는 15,557원 이었습니다. 환율때문에 변동된거 같아요

아무튼 50장에 만오천원대는 대충 개당 300원꼴이라 덥썩 구입

한 10일 정도 걸리고 도착했습니다

제품 박스 같은건 없고 그냥 아래 사진처럼 청소포가 10개씩 묶음으로 5세트가 왔습니다

포장은 이게 다임

일단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차 붙여 봅니다

오 맞아~

다행이 사이즈가 맞습니다. 맨끝에는 살짝 모자르긴 하지만 그정도야 뭐..

근데 파란색 부분이 붙이는곳이었네요 ㅎㅎ

흰색이 위로가게 다시 붙입니다

요렇게 붙이기

가격이 싸서 그런지 상당히 얇습니다

정품에 비하면 꽤 얇아요. 하지만 청소만 되면 되니...

생각보다 얇음

물청소 해보니 잘 되고 잘닦입니다

이걸로 한 2-3개월은 버틸 수 있겠네요

걸레는 빨아 써도 냄새나고 귀찮고 그냥 1회용이 엄청 편하네요

참고로 다른 로봇청소기인 리하스 LH90에 완전 잘 맞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