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드라이버 하이브로 H500 종이의집 버전 개봉기 - 와디즈 펀딩

2022. 10. 4. 00:47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네.. 또 펀딩했어요.. 이거 중독인가 ㅡ.ㅡ;;

남자라면 안써도 갖고 싶은 공구. 괜히 쓸때없이 하나정도는 다 가지고 있는 공구 

전동드라이버는 로망입니다 ㅋㅋ

참고로 제가 가지고 있는 공구 입니다

쓸때 없는걸 제외하면 보쉬 미니 전동드라이버와 샤오미와우 드라이버 키트 두 종류가 있습니다

보쉬 미니전동드라이버는 출력이 약해서 가끔 커튼달때 천장이 잘 안뚫리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나무선반 조립할 때도 끝까지 잘 안들어갈 때도 있고 총모양의 ㄱ자 모양이라 상황에 따라 사용이 좀 힘든 경우도 있었습니다

아무튼 그래도 만족하고 쓰다가 종이의집 버전을 와디즈에서 펀딩하길래 걍 펀딩했어요

참고로 저는 국내판 종이의집은 아직도 안봤습니다(근데 왜사! ㅡ.ㅡ;;)

이 제품은 하이브로 H500 이며 미니 전동드라이버로는 그래도 성능이 괜찮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서 이미 검증된 제품이라 펀딩한 이유도 있네요

8월 중순에 펀딩하고 9월 말에 받았습니다 한달 좀 넘었습니다

 

개봉기

콜라보 제품 답게 종이 박스부터 종이의집 디자인으로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종이박스부터 굿

종이를 벗기면 밀봉되어 있는 공구상자가 나옵니다

드디어 개봉!

제품의 마음에 드는점은 공구상자겸 보관박스가 촘촘히 최대한 사이즈 작게 구성되어 있어서 휴대를 하더라도 사이즈가 작아 편합니다

오밀조밀 구성이 좋은 공구박스

사이즈는 작고 한손에 꽉 잡힙니다. 벽을 뚫는 용도의 출력은 아니라서 일반적인 제품 조립이나 가구 조립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쓰는 보쉬 전동드라이버와 사이즈를 비교하면 확실히 사이즈는 작네요

 

기본으로 들어 있는 비트도 다양합니다. 

특히 별모양 비트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하게 구성된 비트종류

작은 비트들은 비트홀더를 통해서 끼울 수 있습니다

비트홀더에 장착

또한 4mm비트홀더가 더 들어 있는데 4mm는 닌텐도스위치라거나 스마트폰등을 분해할 때 쓰는 비트들인데 홀더가 있어서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4mm 비트는 기본 홀더에 맞지 않음
4mm용 비트홀더에 비트를 끼우고
장착
샤오미와우스틱 비트들 모두 장착 가능

집에 있는 다른 비트들을 다 사용할 수 있어서 이점이 매우 좋네요

물론 저런 작은 비트를 사용할려면 출력이 꽤 낮아야 비트가 마모되지 않겠죠

수동 돌리기도 가능하지만 두가지 힘의 토크를 사용할 수 있어서 약하게 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크의 힘은 두가지로 1N.m / 4N.m 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단은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고 2단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이게 토크 전환이 좀 번거로운데

토크 전환 모드를 먼저 만들고 전환해야합니다

토크조절 버튼을 3초정도 누르면 LED가 표시되는데 이때 토크조절 버튼을 짧게 한번씩 누르면 1단 혹은 2단으로 바꿀수 있어요. 아마 실수로 누르지 않도록 전환모드를 먼저 만드는거 같긴 한데 보쉬는 한번에 전환되서 좀 아쉽네요

3초 누르고 있으면 아래 불이 들어옴(색상이 현재모드)
바로 한번 더 누르면 녹색으로 바뀌며 2단 모드 변경됨

참고로 충전시에도 같은 LED인디케이터를 사용합니다. 충전시에는 붉은색으로 ~

밥먹는중

드라이버를 작동하면 바로 플래시가 나옵니다. 작동하는 동안은 계속 나와서 자동이며 작동 안하면 몇초후 자동으로 꺼지는데 PC같은 거 조립할 때 어두운곳이 많아 꽤 유용합니다

플래시 자동 작동

 

기본 일자/십자 드라이버는 앞뒤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쓰는 기본 비트네요

기본 비트

 

아직 뭔가를 조립해본게 아니라서 토크의 힘을 직접 체감하지는 못했지만 구성품도 좋고 다양한 비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홀더가 기본 구성품으로 있는부분이 만족스럽습니다

케이스도 플라스틱이라 무게를 줄이고 내부 보관도 공간활용을 잘해서 많은양의 구성품을 최대한 작게 보관하는 부분도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운건 드릴비트하나 포함시켜주지 정도? 미니휴대용이라 벽을 뚫지는 못해도 나무정도는 뚫을 수 있는데(제품소개에는 프라이팬도 뚫음) 기본 구성품에는 없습니다

드릴비트 부재의 아쉬움

너무 많이 바란건가... ㅋㅋ

펀딩은 49,000원에 했습니다. 참고로 H500 세트도 5만원대 인데 4mm홀더는 없더라구요

한정판 가격면에서도 만족

실제 조립을 하게 되면 추가 후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