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앙 와인전동오프너 구입 사용기

2021. 4. 21. 23:54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원래 소주+맥주파인데 최근 레드와인에 꽂혀서 와인을 마시고 있습니다

CU에서 와인 이벤트를 해서 한번에 4병이나 구입했더니...

보관과 와인 오픈할때가 불편해서 3종 아이템을 구입!

일단 가장 중요한 전동와인오프너~

이것저것 검색해보니 1만원대 제품이 많았고 충전식, 건전지식이 있는데

처음에 충전식을 사고 싶었으나 내부 배터리가 있다보니 발열로 내구성이 안좋다는 소리도 있고

1만원대 제품 사용기들을 다 읽어보니 이것도 내구성 문제가 있어서

걍 사용기가 가장 많은 트레비앙? 제품으로 2만원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쿠팡으로 로켓배송 다음날 받았네요

 

제품 디자인
상단 마개를 돌려서
빼면 호일커터가 있습니다
이렇게 와인 호일을 간단히 벗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전지 삽입구가 있습니다
AAA건전지가 무려 6개나 들어갑니다 ㅜㅜ 기본 6개는 들어있었어요

 

작동중인 영상

위치를 잘 맞춰서 화살표버튼 아래를 누르면 푸른LED빛이 나오며 자동으로 내려가고

다시 올라가며 마개가 빠지면 자동으로 멈춰집니다. 거의 원터치 방식이라 엄청 편해요

그리고 화살표 위를 누르면 오프너에 껴진 마개를 쉽게 빼버립니다

한병 다 마실건 아니라서 한두잔 먹고 다시 보관을 위해 스토퍼를 구입했습니다. 스토퍼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지랫대형식을 이용한 푸쉬형이 가장 밀봉효과가 좋은듯 합니다. 

요건 와인 진공스토퍼. 푸쉬형이라 제대로 밀봉해줍니다.  7730원 로켓배송 구입

와인을 2개 이상 보관하기 위해 와인랙도 구매합니다. 와인랙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집이 작아 사이즈가 작은걸 찾다가 가로세로 다 진열이 가능해서 요걸로 구입

세로로 세울수도 있습니다. 16,640원에 로켓배송 구매

구입한거 3가지 다 편하네요~ 초보가 와인하나 먹을려다 얼마를 쓰는겨.. ㅋㅋ

뭔가 와인 오프너는 빨리 또 따고 싶어서 와인을 더 먹고싶어집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