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5용 듀얼센스 anti slip 실리콘 그립

2021. 4. 13. 09:41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개인적으로 패드 사용시 손에 땀이 많이 나는 편이라 패드 사용이 좀 불편했습니다.

계속 사용하다보면 패드도 땀에 찌들고 미끄러워지고...


전에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한적이 있는데 그립감도 안좋고 한 1년후에 벗겨버리니 안에 묵은때가 지워지지도 않더라구요 ㄷㄷ

마침 그립 부분에만 딱 붙일수 있는 실리콘 그립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팔길래 구입했습니다

가격 : 2.96달러
(무배도 가능하나 위치추적이 안되고 알리 스탠다드 배송은 약 2달러대)

 
제품박스가 따로 없어서 안찍었습니다. 그냥 택배박스 같은 작은 박스에 담겨저 왔습니다

택배박스같은 일반 박스에 달랑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알리 상품페이지에 자세히 붙이는 방법이 영상으로 있습니다.

보고 붙여봤는데 조금 삐뚤거나 하면 다시 때서 붙여도 접착력이 살아 있습니다. 

제가 4번이나 때었다 붙였어요;;

 

다 붙인 모습
뒷면
한쪽면 확대
앗 초점 실패

 

사실 붙이기만 하면 되서 뭐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격도 한화로 3천원 좀 넘는 정도라 싸구요

일단 가성비 완전 좋습니다.

그립감도 손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고 미끄러지는 느낌도 전혀 없구요

특히 손에 땀이나도 땀나면 패드 플라스틱 부분에
땀이 묻으면서 패드조작시 찝찝하고 이질감이 느껴지는데 그런 느낌이 없습니다.

대신 사진 보면 알겠지만 육각형 모양의 패턴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사이사이에 틈이 있는데 나중에 여기에 땀이 고여서 굳을거 같네요

한번씩 물티슈라도 혹은 알콜솜으로라도
닦아주는게 좋을듯 하지만
가격이 싸니 몇 개 사다놓고 6개월에 한번씩 갈아도 될듯 합니다

보호케이스 용도로 산건 아니라서 손에 땀이 많은 사람에게 추천드립니다.

이거 쓰고나니 집에 있는 엑박패드나 프로콘트롤러도 다 사용하고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