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초음파세척기(대용량) 안경세척기 구입기

2020. 4. 13. 09:52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전에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구매 시 2개를 구매했는데(eraclean 소형제품 / dr.ozawa대형제품) 소형 제품만 먼저 도착했다가 지난 주말에 대형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지금 다시 확인해보니 소형은 22.000원 정도에 대형은 34.000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무료배송).

소형제품 구매기 링크↓
https://smobile.tistory.com/759

박스 크기는 역시나 더 크네요. 이것도 역시 샤오미 로고는 없고 dr.ozawa 라는 제품명 구분이 되어 있는게 이게 브랜드 명인것 같습니다. 자회사나 뭐 그런거 아니면 샤오미 이름 가져다 쓴거겠죠

기본박스

구성품은 본체, 전원 어댑터, 간이설명서, 융이 들어있습니다. 11자 형태의 플러그라서 판매처에서 돼지코도 동봉해서 보내줬네요

구성품
외형
커버오픈
간이설명서+융

 

대형 사이즈 답게 역시 안경이 들어가고도 충분한 공간이 남습니다. 큰 패션안경이나 기타 악세서리류를 한꺼번에 넣을 수 있겠네요

안경 넣은 상태

 

성능은 소형 제품과 동일 한것 같습니다. 버튼이 전면에 있는데 누르면 알아서 세척됩니다(아래 영상 참조)

 

요놈은 그래도 뚜껑이 흰지로 연결되어 있어서 사용 후 덮어놓기 편해서 먼지유입 방지에 더 편합니다. 소형 제품은 선물로 전달~ 대형은 제가 쓰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