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초음파세척기(안경세척기)

2020. 4. 9. 10:10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안경을 쓰고 다녀서 안경세척기를 이미 사용중이긴 한데 기존 사용중인 제품은 디자인이나 색상등이 좀 구식 느낌이라 다른제품도 써보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큐텐에서 샤오미라고 판매는 하는데 샤오미 마크는 없고 에라클린 제품명이 있는거 보니 자회사이거나 아니면 이름만 갖다 붙인걸지도 모르겠네요. 이 제품은 사이즈가 두가지가 있는데 일반 사이즈와 빅사이즈 입니다. 하나는 선물로 줄려고 둘다 같이 샀는데 작은사이즈가 먼저 도착하고 큰사이즈는 배송조회 해보니 아직 국내에 안들어왔네요

제품가격은 일반사이즈 2만중반, 빅사이즈 3만원중반대로 구매하였습니다.

제품박스

제품 구성품은 본체, 어댑터, 설명서가 있고 전원 코드가 달라서 돼지코를 판매처에서 줍니다

제품 구성품

상단에 뚜껑을 열면 수납부분이 있습니다. 뚜껑이 그냥 빠지는 방식이라 흰지로 여닫이 방식이면 더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뚜껑을 열어 사용

하단부는 미끄럼방지를 위한 고무패드가 있습니다

하단부 모습

수납공간을 자세히 보면 컵라면 물표시 눈금선 처럼 MAX표시 마크가 있는데 물을 채울시 최대 저기까지만 채우라는거 같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안경을 넣으니 정말 딱 맞게 들어갑니다.선글라스나 팬션안경등의 큰 안경일 경우 들어갈지 모르겠네요. 제 안경은 일반적인 보통 크기의 안경 사이즈이니 제품 구매시 사이즈 선택에 참고하세요~

안경하나 딱 들어가는 사이즈

사용해보기 위해 안경을 넣고 물을 넣었습니다. 제품이 흰색이라 잘 안보이는데 우측에 물결모양의 아이콘이 작동버튼입니다. 터치형태로 손으로 터치하면 작동하는데 특별히 시간조절등이 없이 한번 누르면 그냥 3분동안 동작합니다. 중간에 멈추고 싶으면 한번 더 누르면 됩니다

 

작동화면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뭔가 기포같은게 올라오는데 이게 세척된다는 표시겠죠? 기존에 쓰던제품이랑 성능은 동일한거 같은데 좀 더 디자인 측면에서 훨 이쁘네요. 선물용으로 괜찮을듯 합니다.

 

특히 여성들에게는 목걸이, 귀걸이등의 악세서리 세척에 좋습니다. 방수가 되더라도 전자제품은 사용안하는게 좋겠네요.

세척시 물만 넣지 말고 설거지에 사용되는 주방세제를 넣으면 더 세척효과가 있다는데 사용해보긴 했지만 음.. 잘 모르겠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