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버즈 플러스 + 이어팁 스핀핏 + 라이언케이스 구입

2020. 3. 23. 00:03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에어팟프로를 사용하다가 사용중인 갤럭시노트9과 호환이 너무 안맞아 각종 버그? 같은것들이 난무해서 불편해서 이번엔 버즈 플러스를 구입했습니다

에어팟프로 + 안드로이드 조합 단점
- 한쪽만 들릴 때가 있음
- 볼륨이 현저히 낮게 연결 될 때가 있음(재연결하면 정상)
- 왼쪽 유닛이 끊어졌다 다시 연결되었다 할 때가 있음
- 노이즈캔슬링을 킨 상태일 때 음악을 듣다가 잠시 멈추고 아무소리도 안날 때 왼쪽유닛이 노캔이 꺼졌다가 켜지기도 함

아무튼 이런 문제로 버즈플러스를 구입해봤는데 역시나 호환성은 좋네요. 설정이나 조작등 문제 없고 위의 현상이 하나도 없으니

 

버즈 플러스 블루

 

 

사용기야 유튜브나 각종 블로그가 많아서 악세서리 부분을 언급하겠습니다

우선 케이스가 유광이라 스크래치에 약할것 같아서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아무케이스나 살려다가 라이언이 이뻐서 라이언으로 구입. 아마 갤럭시 버즈 케이스인데 버즈플러스랑 크기가 같아서 그대로 호환되서 아직도 잘 팔리네요

그리고 기본 팁을 안쓸려고 추가 이어팁도 구입!

 

스핀핏 팁과 버즈케이스

 

 

케이스는 사고 나서 알았는데 플라스틱이었습니다. 살때는 실리콘인줄 알았어요;;

 

케이스 부속?품

 

 

플라스틱이라 고정이 안되서 상단 부분은 양면 테이브를 이용합니다

 

양면 테이프

 

 

장착하면 요런모습. 버즈 케이스 이지만 완전 딱 맞네요. 다행이 케이스 색과 동일해서 좋습니다

 

메이드인 코리아
케이스와 동일한 블루 색상

 

 

그리고 이어팁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사용하다보니 팁을 크기별로 귀에 껴봐도 내 귓구멍이랑 안맞아서(음이 다 세어나감) 비교적 평이 좋은 스핀핏을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SS/S S/M M/L 이렇게 사이즈별로 구입해야 합니다. 모든 사이즈가 다 들어있는게 없어요. 게다라 하나당 약 18,000원 정도 합니다. 개 비싸요.

그래도 귀에 맞는걸 구입하기 위해 투자! 

 

크기에 따라 끼우는 부분 색상이 다름
요렇게 2쌍(S/M) 사이즈
장착 상태
팁을 끼운 상태에서 충전 잘됨

 

 

스핀핏은 끼운 상태에서 팁이 움직여서 좀 더 귀에 밀착 시킬 수 있습니다. 밀착도 잘되고 차음도 잘 되서 확실히 기본팁에 비해 월등히 좋습니다. 제가 기본 팁 중간걸 사용해서 S/M사이즈를 샀는데 M사이즈가 기본팁 M보다 살짝 더 큰 느낌입니다. S도 맞더라구요 ㅡ.ㅡ

출근시간이 1시간 30분 걸리는데 귀가 덜 아프거나 안아파요.

그래도 에어팟프로가 확실히 차음, 중저음 음질등 착용감과 음질면에서 더 좋긴 하네요. 대신 에어팟프로도 1시간 이상끼우면 아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