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TV프로 아마존 구입

2020. 1. 3. 16:22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집에 빔프로젝터 LG미니빔을 사용중인데 미니빔 자체 스마트기능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거북이보다 느린 어마어마한 반응속도와 처리능력. 특히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하면 전원 키고 한 10분 이상 지나야 안정화가 유지되는 사운드(그전까지 엄청 끊김/화면도 느리고)

이런 상황 덕분에 릴렉스가 안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TV박스는 미박스등 여러가지가 많지만 한방에 끝판왕으로 갔습니다(이미 느려터진 반응속도 때문에 살려고 했던거라).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블랙프라이데이때도 할인을 안하고 오히려 재고부족사태가 와서 현대카드 15%할인할때 냅다 사서 약 2주 좀 안되서 도착했네요

200불 이하로 샀는데 아마존에서 자체적으로 디파짓이 붙어서 이거 환불 언제 되는지를 모르겠네요. 무관세라고!!

제품박스

엔비디아 답게 만듦세가 좋습니다. 제품 구성은 단순하지만 그래도 4K를 지원하는데 HDMI케이블이 안들어있는게 아쉽네요. 뭐 집에 남아돌아서 상관없긴 하지만... 본체, 어댑터, 리모컨, 설명서 끝입니다

영롱한 자태여~

상품소개 볼 때만 해도 적당히 iptv정도 셋탑 크기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작아서 놀랐습니다. 갤노트보다 조금 더 큰 느낌?

오 작다 작아~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유광무광이 섞여있는데 유광은 플스3 처럼 스치기만 해도 스크래치 작열할것 같습니다.. 만 이미 설치 과정에서 2군데나 나버렸네요;;; ㄷㄷ

리모컨은 두툼 한 삼각형으로 길죽한데 넷플릭스 버튼이 있어서 넷플릭스 사용자라면 바로 버튼으로 실행할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라고 생각했으나 주로 불꺼놓고 리모컨을 조작하다보니 자꾸 볼륨 줄일려다 넷플릭스 버튼을 실수로 눌러서 불편하네요;;

리모컨이 IR 을 지원해서 일반 티비 컨트롤도 가능하다. 마이크가 달려있어 음성검색도 가능

근데 이 리모컨 건전지를 넣을려고 했는데 건전지 삽입구를 못찾겠습니다. 여는 방법도 모르겠고;; 처음부터 그냥 작동해서 쓰고 있긴 한데 이거 건전지 어떻게 넣는걸까요..
한 2주후 건전지 넣는 법을 알았습니다. 양손 엄지로 리모컨 상단 삼각형 부분을 꾹 아래로 누르면 벗겨?지네요

일단 화면은 안드로이드TV UI로 구성되어 리모컨으로 조작하기 편리합니다. 엔비디아, 유튜브, 넷플릭스가 자체 설치되어 있습니다
어차피 영상보는 용도로 구입한거라 플레이 스토어를 들어가서 웨이브, 엔플레이어, 티빙을 추가로 설치했습니다. (티빙은 설치는 되나 실행하니 실행불가 기기라고 표시)

엔플레이어도 리모컨으로 작동해서 나스에 있는 영상을 보기 엄청 편하네요. 

역시 끝판왕으로 산 덕에 엄청 빠릿하고 스무스하게 움직입니다. 엑박원패드 연결 후 엔비디아 게임도 몇개 돌려보고 스팀스트리밍도 돌려봤는데 잘 돌아갑니다. 플스4 리모트로 하고 싶은데 듀얼쇼크4나 엑박원패드를 지원하지 않아서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