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세척이 쉬운 빨대 슬라이더 스트로우 구입

2023. 10. 11. 09:48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회사에서 사용할 빨대가 필요했는데 1회용 여러개 사용하다
인스타 광고보고 어라? 빨대가 분리되네?? 괜찮은데? 하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기본은 4개 1세트로 구매 가능하고 롱버전 숏버전이 있습니다

  • 숏버전 : 8900원
  • 롱버전 : 9900원

롱보전가 숏버전 혼합 제품이 팔지 않아서 둘다 쓸려면 둘다 사야합니다;;
저는 회사동료와 함께 종류별 1개씩 사서 서로 두개씩 나눠가졌습니다 

롱버전 그린색상과 숏버전 옐로우 색상

색 고르기가 선택장애 와서 4가지 색상 다 섞인걸 살려고했는데
제가 구입할당시 롱버전은 색상섞인게 품절이라 민트색으로 샀네요 (지금 품절 풀림ㅜㅜ )

요런모양
4개 1세트

스트로우 제품명이 적혀있습니다

슬라이더 스트로우

뒷면은 공통 흰색 입니다

뒷면

보시면 알겠지만 약간 타원형 스타일로 납작합니다
덕분에 아주 작은 음료의 건더기? 는 흡입 가능하고 분리할때 세척할때 매우 편리합니다

납작한 스타일

이름 그대로 손가락으로 간단히 슬라이드해서 분리할 수 있어요
쉽습니다

쑥 빠짐

사용해야 해서 세척해 봅니다
일단 세척 자체가 쉽습니다.
납작하다보니 세척할때 면적이 넓어서 쉽게 세척이 되고
진한 양념?이 묻어도 흐르는 물에만 대도 세척 될정도로 이염이 되지 않고 편하더라구요
회사에서 사용하다 하루 지나서 세척해도 세척이 잘 되었습니다

세척 나이도 '하'
세척 끝



롱버전은 확실히 길어서 메가커피 정도나 텀블러에 쓰기 적합합니다

알반적인 컵 크기는 숏버전이 맞아요

제가 사용하는 컵에 숏 롱 버전 비교


공간이 넓어서 한번에 쭉 마시기 좋고 커피보다는 음료수에 더 적합한 느낌입니다

구멍이 넓어서 슬러시등 떠먹는경우엔 분리후 떠먹어도 되더라구요

단점은 구멍 사이즈가 좀 있다보니 원형 스트로우에 딱 맞는 텀플러 뚜껑 구멍에는 안들어갑니다 ㅋㅋ

그리고  설탕이나 과즙 많이들어간 음료를 먹고 바로바로 세척 안하면
다음날 찐득해져서 분리할때 힘이 들어갑니다 ㅋㅋㅋ
세척할려고 사놓고 세척을 안하면 안되죠
회사에 좀 큰 종이컵이 있는데 거기에도 숏버전이 딱 사이즈가 맞긴 합니다

요렇게 사용

스트로우 치고 금액이 좀 있는데 매일 사용할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세척솔도 필요없고 어차피 컵 씻을 때 같이 씻어서 불편함도 없구요

특히 집에서는 식기 세척기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열에도 강한듯 합니다

재질은 폴리프로필렌(PP)인데 BPA불검출등
여러가지 안전 면에서 시험했다고 합니다(만 제가 직접 사험 한게 아니라서 그냥 믿음)

참고로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스무디에 사용하는 스트로우 사이즈가 21cm~26cm 사이 입니다

롱버전이 21.5cm이라고 하니 구입할 때 사이즈 참고하면 좋겠네요

메가커피 스트로우 + 롱버전 + 숏버전 비교



아니 왜 두가지 섞인 버전을 안파냐고 ㅡ.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