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0울트라 정품케이스 (실리콘, 크바드라트) 구입기

2020. 9. 18. 09:41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지금까지 휴대폰 케이스를 구입하면 좀 가성비 따지고 저렴하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곤 했는데 이번엔 큰맘먹고 좀 비싼 정품케이스를 구매해봤습니다
마침 정품케이스가 세일하고 있어서...

종류는 여러가지 케이스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커버형식은 열고닫는게 귀찮아서 패스했고 남은건 실리콘, 크바드라트, 가죽케이스 정도로 좁혔습니다

가죽이 비싸긴 해도 고급스러워보여서 살려고 하는데.. 살려는 색상이 품절이라 블랙색상 하나만 남아 패스..

해서 실리콘케이스(화이트), 크바드라트(레드)를 구입했네요

노트20울트라 정품케이스
케이스안에 QR코드
케이스를 장착했을 때
후면
정면
측면
카툭튀 부분

정품을 써보니 확실히 다른건 깔끔한 마감처리와 완벽한 핏감입니다. 정확하게 들어맞고 실리콘 재질도 엄청 부드럽습니다. 싸구려 실리콘 케이스와는 촉감이 완전 달라요. 좀 오버해서 아기 피부 만지는 느낌 ㅋㅋ

하도 부드럽다보니 미끄러운것 같으면서도 미끄럽지 않아 그립감도 엄청좋습니다. 뒷면은 하드재질이라 딱딱하고 측면은 잘 구부러져서 탈착도 편합니다. 놀란건 측면 버튼(볼륨등)누르는데 진짜 쌩폰 느낌으로 버튼이 눌립니다. 할인해서 16,000원 주고 샀는데 서드파티 1만원 내외 실리콘 케이스 사느니 할인가격이면 무조건 살만한것 같습니다

두께는 기본투명케이스와 비슷하고 앞부분은 상단/하단에 살짝 튀어나와 엎어놓을경우 액정이 바닥에 닿지는 않습니다(평평한바닥). 뒷면도 카툭튀보단 더 튀어나와 카메라 부분도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카툭튀와 거의 비슷해보이는데 저는 카메라 강화유리를 붙여놔서 좀 더 튀어나온 상태입니다.

무게도 상당히 가벼운데 이 케이스 쓰기전에 슈피겐 투명케이스를 썼는데 정말 미세한 차이지만 체감상으로 이게 더 가볍습니다. 폰 자체가 무겁다 보니 케이스 무게가 조금만 늘어나도 확 차이를 느낄 수 있네요

설명서 읽어보니 소모품 케이스임에도 한국만 3개월 보증기간이 있습니다. 안에QR코드가 있는데 QR코드 읽으니 시리얼넘버? 같은게 나오는데 이걸로 AS를 확인할 지도 모르겠네요

단점은 화이트를 샀더니 먼지가 엄청 잘 붙습니다. 무슨 정전기 일어나듯 막 달라붙어서.. 

 

 

다음은 크바드라트 케이스 입니다. 후면 재질이 이뻐서 구입했습니다

케이스 장착 정면샷
후면샷
측면
액정보다 살짝 더 튀어나온 상/하단
카툭튀 부분

두께는 실리콘 케이스와 동일합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검빨도 잘 어울리네요. 내폰은 브론즈인데...

실리콘케이스처럼 안에 QR코드가 붙어있고 보증기간도 있습니다. 후면재질이 까끌까끌하면서 모직 만지는 느낌이라 재밌습니다. 손에 쥐었을 때 확실히 미끄럼 방지는 됩니다. 

역시 정품이라 핏감도 엄청 좋네요. 이건 그냥 이뻐요... 이쁩니다.. 일주일씩 실리콘 케이스와 번갈아가며 써야겠습니다

사실 기본으로 들어있는 투명케이스도 괜찮았는데 투명이라 폰 색상도 잘 보이고 좋았지만 손기름이 너무 잘 묻고 먼지가 들어가면 잘 보이고 하는게 신경쓰여서 폰 색상 포기하고 색깔있는 케이스를 구입했네요

이정도면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