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형 태블릿 스탠드 구입 (알리) Rotable Laptop Stand LS928

2023. 2. 8. 22:26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회전형 태블릿 스탠드 입니다

태블릿이나 사이즈가 크지 않은 노트북정도는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매당시 금액은 한화로 30,100원 입니다

좀 튼튼해보이는게 필요했고 회전형에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서 괜찮아보였습니다

출처 : 상품소개페이지 이미지 (노트북 및 태블랫 거치)

 

언박싱

제품은 5일배송으로 정말 5일만에 배송와서 금방 받았습니다

알리스럽지 않은 깔끔한 박스디자인입니다.

그래도 금액이 만원 넘어가면 이미지 하나도 없는 골판지 박스는 안쓰는것 같네요 ㅎㅎ

제품박스

개봉~ 제품 본체는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 스크래치를 예방해줍니다

 

그냥 봐도 튼튼해보이고 깔끔합니다. 색상은 그레이, 실버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그레이 버전으로 구입

접힌 상태

펼쳐보는데 이게 상당히 힘이 들어갑니다.

어디 걸쇠가 걸려서 움직이는 방식이 아니라 그냥 힘으로 펼쳐야 합니다

회전은 걸쇠가 걸려서 돌리는 방향이 정해져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튼튼하고 거치대쪽은 스크래치 방지패드가 있어서 제품 케이스를 벗기고 얹어도 안심되네요

스탬딩
측면
후면

아이패드미니4를 올려봤습니다

케이스를 끼우고도 사이즈는 충분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거치

 

비교적 사이즈가 큰 레노버 P11을 올려봤습니다

알맞게 거치됩니다

P11 거치

갤럭시탭S6를 올려봤습니다. 사이즈 적당하네요 ㅎㅎ

 

근데 전 사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거치할 목적으로 구입한게 아니라 포터블 모니터를 거치할려고 구입했습니다

포터블 모니터가 있긴 한데 이걸 전용 모니터 스탠드를 구입하자니

베사홀 장착해서 거의 일체형이라 포터블의 의미가 애매하기도 해서

모니터에 못쓰면 노트북이나 태블릿 거치하자 하는 생각으로 구입했네요

그래서 포터블 모니터를 올려보니 약간 각도가 있어서 좀 아쉽네요.

노트북 모니터도 각도 90도로 해놓고 쓰지는 않으니 그려려니 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90도까지 스탠딩할 수 있지만 모니터가 앞으로 떨어질것 같아 못하겠네요 ㅋㅋㅋ

포터블 모니터 거치

 

회전은 720도까지 회전된다고 합니다. 한번 돌릴때 약 30도 정도씩 돌아가는거 같아요

지금은 모니터를 세로로 돌려 사용중입니다. 최대한 각도를 없앨려고 더 펼치긴 했지만...

모니터가 뒤에 자석이 있어서 철판에 붙는데 이 스탠드는 스크래치 방지 패드도 있고
무엇보다 알루미늄이라 붙질 않는 군요.

자석테이프나 붙여둘까 고민~ 붙었으면 90도까지 꺾어서 사용하면 되는데 ...

모니터 자체를 서브로 적당히 쓰는거라 적당히 만족중입니다 ㅎㅎ

스탠드가 튼튼해서 노트북 거치에도 안정감 있을듯 합니다. 

노트북은 거치하지 않았지만 제품페이지에는 17인치 노트북 까지 거치하다고 되어있습니다(최대 10kg 무게하중)

그리고 후면이 다 뚫려 있다보니 쿨링에도 도움이 됩니다

회전은 크게 기대안했지만 있으니 은근히 편합니다

 

후기

생각보다 좀 힘을 들여서 펼치거나 조작해야해서 아쉽습니다

그리고 재질이 알루미늄이라 스탠드만 철판이었어도

자석이 있는 태블릿이나 모니터는 붙여서라도 써서 각도를 최대한 꺾을 수 있을텐데 이 부분도 아쉽네요

가격은 개인적으로 2만원 정도가 맞지 않나 싶긴한데..

그외에는 만족스럽습니다. 튼튼하고 회전되고 거치잘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