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예약판 구입 및 수령

2022. 11. 11. 14:06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말 많았던 예판 수령기

뭐랄까 우여곡절 끝에 받아서 그런지 걍 수령기도 올리고 싶었습니다 ㅋㅋ

갓오브워 예판을 진행한 옥션 판매자(*진*사)때문에 루*웹에서 난리났던 이슈가 있었습니다

예판 진행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자 판매처에서 연장을 하지 않아 자동으로 대량 취소가 되었고

이런 와중에 판매처에서 기존 구매자 링크를 보내줬지만 할인받아 구매한 예판 사용자들은 쿠폰도 못쓰게 막혔고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건 발송이슈

예판의 중요성이 발매일날 수령하기 위해 발매전에 택배를 발송하는데 전날은 가송장만 찍어서 발매 당일날 발송을 하여 다음날 도착하게 만들었던...

대량취소까지는 실수라서 그럴수 있는데 그 뒤 발송까지 처리가 매우 미흡했었죠

물론 쿠폰 사용자들은 포인트로 돌려준다고 하고 예판 늦게 받는 상황도 스벅쿠폰을 준다고는 했지만 게이머들의 민심은 이미 저멀리에...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제품을 받았는데... 또 하나의 이슈가 ㅋㅋㅋ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제품이 큰 박스에 도착했는데 안에 완충제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게임 디스크를 구입한 사용자라면 알겠지만 완충제가 없으면 박스를 마구 던질 경우

케이스 안에 디스크가 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디스크가 케이스 안에서 막 움직여서 스크래치를 발생시킬 수 있죠

다행이 빠지진 않았지만 마지막까지 미흡했던 판매처였습니다

 

아무튼 도착

제품 구성품 - 키링, 게임디스크, 데칼스티커

PS5는 PS4유료업글이라 그냥 PS5로 구매했습니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아들) 타이틀 표지

아트레우스가 성장해서 딱 중2병 외모로 보이네요

전 예판 사은품은 키링만 알고 있었는데 데칼 스티커도 주더라구요. 플스5 본체에 붙이면 되겠지만~

데칼 스티커

키링의 퀄리티에 상당히 놀랐습니다. 예판 취소 안하길 잘했다고 느꼈던..

묵직하고 섬세하고 디테일이 좋습니다

비록 비루한 갤노트로 찍은 사진이지만 사진으로 퀄리티 감상해보세요

Made in China

 

키링이 만족스러워서 암튼 예판 만족

차키에 끼웠습니다

게임은 인스톨과 업데이트가 좀 오래걸리네요

자 이제 북유럽신화 토르 박살내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