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랩스 익스폴리에이팅 바 직구 구입기

2022. 9. 3. 14:50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몇년만에 사본 질레트 면도기

저는 하루만 지나도 수염이 엄청 잘라고 굵은 편이라 날 성능이 좀 중요합니다

보통 전기 면도기로 건식 면도 하고 나서 세안하면서 마무리를 날 면도기로 하는데 질레트는 제 수염이랑 맞지 않는지 비싼걸 사도 잘 안깎이고 아프더라구요

그뒤 쉬크 제품을 샀는데 쉬크제품은 엄청 잘깎이고 부드럽게 깎여서 질레트는 일단 저멀리...

아무튼 하도 질레트 제품을 안사다 보니 최근에는 날면도기가 몇십만원 하는 히티드 제품도 있고 신기한 제품이 많이 나왔습니다

사실 이번에 구입한 질레트 면도기도 신기해서 오랜만에 한번 사볼까? 했던 제품이었네요

11마존에 좀 싸게? 풀린듯 하여 구매했습니다

구입당시 실버색상은 32,240원이었고 골드색상은 27,620원 이었습니다(무배). 저는 골드색상으로 구입했고 구성품이 약간 달랐는데 실버는 날이 4개, 골드는 날3개 + 여행용휴대보관함 구성이어서 여행갈때 가지고 다니기 편하겠다 싶어 일단 골드로~

게다가 날은 어차피 사게 되고 여러개 한번에 구입하게 되니까요

11번가 아마존이라 역시 배송은 빨랐습니다. 주문하고 5-6일 걸린거 같아요

 

도착 개봉

깔끔하고 뭔가 대충 편의점에서 사던 면도기와는 다르게 고급져 보입니다. 디자인이 히티드 닮았어요(기능은 없음)

기본 박스 이미지
박스를 박박 찢었더니 면도날이 2개 포함되어 있습니다(남은 1개는 미리 장착)

 

종이만 뜯으면 바로 휴대 보관함이 나옵니다

억 그런데 찍혔어요... 이런..

파인자국

휴대보관함 치고는 사이즈가 좀 있음

여기도 찍혔네... 쩝

 

후면에는 날을 4개까지 보관할 수 있는 날 보관함이 있습니다

 

보관함을 열어보니 심플하게 면도기 본체와 스탠드가 있습니다

워 뭔가 고급져

겉 포장 찢은 종이가 남아 있어서 제거

 

영롱한 면도기의 모습

중간에 왜 원형에 구멍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히 기존 날면도기 보다 디자인 측면으로 세련되보이기도 합니다

면도날 측면

 

손잡이 부분은 포장지를 찢어 버려서 못봤는데 고무재질 같아요. 관리 못하면 찐득이 발생할것 같은 촉감이...

이 제품의 특징이었는데 날 바로 아래 녹색 바 형태의 부분이 각질을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얼굴에 밀착해서 면도할 때 날 보다 각질바가 먼저 얼굴의 먼지나 각질을 제거해서 좀 더 매끄럽게 면도를 도와주는 역할이라고 하네요

이건 어느정도 써봐야 알거 같아요

각질제거바

날을 교체할 때는 화살표 방향으로 밀면 쉽게 빠집니다

툭~ 잘빠짐

그리고 케이스에 같이 들어있는 스탠드

 

스탠드가 생각보다 묵직해요. 면도기를 꼽아 놓으면 쓰러지지 않을거 같은 무게감 입니다

 

자석형태라 면도기를 쉽게 꼽을 수 있습니다(자력이 세진 않음)

오 뭔가 있어보임

날이 있는 헤드 부분이 회전이 되서 면도 할 떄 좀 더 굴곡을 편하게 밀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제가 쓰는 면도기들 입니다. 전기면도기와 쉬크 면도기(5중날)

 

쉬크 면도기와 사이즈는 거의 비슷하네요

 

궁금했던 칫솔살균기에 보관이 될까? 했던 부분입니다. 헤드 부분이 원형으로 둥글다 보니 안들어갈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는데 다행이 끝 부분에 걸쳐서 보관이 가능하네요

칫솔살균기 보관 가능

 

간단히 사용해본 소감

오랫동안 사용해봐야 제대로 알겠지만 일단 면도를 해보았습니다

음... 약간 거칠게 깎이는데 쉬크가 부드럽게 쓰윽 깎인다면 질레트는 서걱서걱 자르면서 깎이는 느낌? 각질바의 효능은 잘 모르겠네요

제 수염이 굵고 잘 자라나는 편이라 절삭력이 중요한데 예전에 질레트는 뭘 써도 좀 아프게 깎였는데 이 제품은 그래도 좀 괜찮았습니다. 그래도 쉬크가 저한데 더 잘맞네요 ㅜㅜ

휴대케이스 포함이라 여행용으로 가끔 써야겠습니다. 왜냐하면 전용 날도 엄청 비싸거든요... ㄷㄷㄷ 다른 질레트 제품날과 호환이 안된다고 하네요(히티드 날과 호환)

아래는 깎는 도중 촬영

- 안구주의! 놀람주의! 더러움주의! -

.

.

.

.

.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