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리스타일 사은품 캐리어 도착

2022. 4. 13. 09:52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몇개월 만에 겨우 도착

4월9일에 도착하였습니다

최초 프리스타일을 1월 말에 구입하고 몇개월 만인지;;;

티빙 12개월 이용권과 캐리어가 같이 도착합니다

제품 박스
캐리어 + 스티커

제가 받은건 다행이? 블랙 화이트 색상입니다. 핑크와 그린이 있었는데 일단 제가 남자라 핑크는 좀 그렇고 그린은 너무 스벅짝퉁 느낌이라 애매한 느낌이라 제발 블랙 블랙 했는데 휴... 이게 색상이 랜덤이라서 ㅎㅎ

들어있는 스티커는 적당히 붙여봅니다

사실 뭘 붙이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걍 스크래치 방지용으로 붙였네요 ㅎㅎ

캐리어 내부

캐리어 내부에 스펀지가 들어있는데 보조배터리가 없을 경우 대비해서 완충할 수 있는 역할을 해줍니다. 전용 보조배터리가 없으면 버리지 마세요

프리스타일을 넣어봅시다

본체 외에도 구성품을 다 넣을 수 있습니다. 리모컨, 케이블, 전원어댑터를 넣습니다

구성품 넣고~
보조배터리 자리에 스펀지를 끼워서 고정
프리스타일 장착 상태
요렇게 들고 다닙니다

주말에 캠핑을 다녀왔는데 확실히 편하네요. 프리스타일의 전용 보조배터리가 무거워서 가지고 다니기 좀 애매했는데 캐리어가 한방에 해결해 줍니다.

배송이 너무 오래걸린게 단점입니다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