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이벤트 휴대 와인잔 세트 받은 후기

2021. 7. 28. 13:48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GS25에서 이벤트로 진행했던 휴대 와인잔 세트를 받았습니다. 와인이나 맥주를 구입하고  스탬프 2개 찍으면 증정하는거라 참여는 별로 어렵진 않았네요

제품박스
구성품 : 와인잔 2세트, 간이설명서
구성품에 박스가 있길래 뭐 들어있다 열어봤더니 빈 박스네요. 그냥 공간 맞출려고 넣은거 같습니다
와인잔 입니다
밑에 받침대를 분리해서 조립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분리해서
조립하면 이렇게 와인잔 완성
이런 모양입니다. 스테인리스라 냉온 효과가 좋습니다

휴대용 와인잔이라 분리가 되고 깨지지 않게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습니다. 연마제 때문에 간이 설명서에도 세척방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품박스를 버리지 말고 원형을 뜯어 와인잔 코스터로 활용하라고도 하네요

 

이벤트로 받은거 치곤 쓸만합니다 ㅎㅎ 여행용으로 맞추어져 있어서 파손 위험도 적구요. 처음 사용시 세척이 조금 귀찮은것만 제외하면 그냥 저냥 휴대용으로 괜찮네요. 그래도 명색이 와인잔인데 스템이 조금 고급스러웠다면 하는 아쉬움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