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이언 우드 탁상시계

2020. 7. 9. 15:25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카카오프렌즈샵에 들렸다가 그냥 충동구매 했습니다

일반적인 우드전자탁상시계 인데 역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라이세스비를 듬뿍 먹어서 가격이 3만원 후반대 입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3만초반대니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좀 더 가성비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뭐 카카오프렌즈는 언제나 이쁘고 귀엽고 ㅋㅋ

시계 / 온도 / 습도 표시

 

사진만 봐도 뭐.. 실물이 더 이쁘긴 하구요. 시계위에 공간이 있어서 피규어를 얹어놔도 될거 같아요

전원은 AAA건전지 4개 혹은 USB 전원으로 사용가능해서 선없이 사용할려면 건전지 넣으시면 됩니다. 사용시간은 ... 안써있네요. 시계인데 오래 가겠죠

기능은 시간에 충실한 기능은 있구요, 기본적인 시간보기는 12H, 24H표시 원하는데로 가능하고 년도와 월/일 표시도 됩니다. 그리고 온도와 습도도 같이 표시됩니다

알람은 최대 3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세팅할 때 후면에 버튼을 눌러서 세팅하는데 이게 효과음 소리가 엄청 큽니다. 처음 세팅하는데 사무실에서 하느라 온직원에게 주목받았어요;;; 효과음 끄는법을 모르겠습니다

년도 습도 월.일(7.09) 표시

디스플레이는 두가지 선택 가능한데 하나는 시간과 날씨 온도가 고정으로 나오고 하나는 중간에 년도와 월/일 이 바뀌어서 나옵니다.

그냥 탁상시계 기능으로 충실하고 온/습도가 있어서 정보전달도 좀 되서 좋네요. 개인적으로는 폰이랑 블루투스 연결되서 날씨정보까지만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건 라지 버전이고 스몰버전은 저 크기의 반만 합니다.  

마감이 안좋았는데 좌측 하단의 나무가 까져있더라구요. 집근처면 불량교환하러 갈텐데 먼거리에서 이동하다 들려서 사온거라 그냥 쓰고 있습니다.  잘 눈에띄진 않아서.. 언제나 카카오프렌즈굿즈는 가격은 비싼데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마감이 안좋거나 품질이 별로거나 했는데 그나마 요놈은 우드라서 그런지 재질도 괜찮고 적당한 기본 기능에 그냥 개 이쁩니다

장식용으로도 좋고 시계로도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