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티 태블릿 와우탭 구입~

2013. 3. 31. 15:16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넥서스7과 고민하다가 좀 더 싸고 아이리버의 a/s를 믿고 구입한 와우탭입니다

 

 

▼ 제품 박스는 평범합니다

 

 

▼ 개봉~ 케이블과 충전기, 메뉴얼이 있습니다. 구성품은 단순하네요

 

 

▼ 정면이야 대부분 태블릿이 비슷하고 뒷판이 조금 괜찮은 편입니다. 뒷면이라 신경을 안쓰는지 제품마다 싸구려티가 많이 나는 태블릿이 많은데 요건 그래도 준수한편

 

 

▼ 카메라 위치가 좀 쌩뚱맞게 구석에 있네요. 게다가 후면 카메라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 부팅을 하면! 레퍼런스 폰 처럼 아무것도 없습니다!

 

 

▼ 아무것도 없어요~ 폰이 아니라서 다행인건 통신사용 강제 기본 앱이 없어 좋다는거 ㅋㅋ 필요한것만 설치하면 되니 정리하기 좋습니다

 

 

 

구입한지 얼마 안되서 조금 만져본 결과 딱 가격대비 무난한 정도입니다

액정도 무난

터치감도 무난

적당히 쓰기 좋네요

 

자세한건 더 파고들어봐야 알겠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