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ON AIR 아이폰/아이팟 스피커

2011. 12. 12. 11:23전자기기_IT_취미생활

반응형
무려 50만원에 육박하는 아이폰/아이팟 독 스피커 입니다
물론 JBL 독용 스피커가 더 비싼것도 있으니 매우 고가는 아니기도 하네요;;


▲ 원형에 핸들같은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데 독특하면서도 인테리어로서도 보기 좋은편입니다


▲ 컬러 액정이 있는 전면부


▲ 독에서 재생하면 하단액정에 앨범커버와 노래 정보가 같이 나옵니다

▲ 스피커 상단부인데 알람기능 사용시 스누즈기능을 하는 버튼이기도 합니다

▲ 스피커에 비해 리모컨은 조금 싸구티가 나네요

▲ 독 부분입니다. 크리스탈 플라스틱으로 좀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


▲ 가장 큰 특징은 와이파이 지원으로 독에 꼽지 않아도 에어플레이 기능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집에 들어오면서 미리 음악을 재생하고 문자 확인하다가 꼽아도 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게다가 아이폰이나 아이팟이 없어도 아이튠즈로도 무선재생이 가능해서 기기가 없더라도 음악듣는데 문제는 없네요

음질은 볼륨을 조금밖에 못높여봐서 제대로된 음질을 파악하지는 못했지만 해상력과 중저음은 좋은듯 합니다
대신 일반적인 스피커처럼 유닛이 두개로 나눠진게 아니라서 넓은 장소에서 공간감을 표현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감이 있네요
에이징을 어느정도 하면 상당히 좋을듯 합니다. 원룸이나 거실 정도의 크기에서 쓰기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